에네스티 온천수 실크스킨 풋크림, 100g, 2개

에네스티 온천수 실크스킨 풋크림, 100g, 2개

에네스티 온천수 실크스킨 풋크림, 100g, 2개 로켓배송

상품리뷰(3820)

★★★★☆

5,900원

*상품의 가격, 상세정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단 제품보러가기 버튼을 클릭 후 확인해주세요.

*쿠팡상품번호: 56414313 – 195251806


* 에네스티 온천수 실크스킨 풋크림, 100g, 2개 제품의 실사용 후기입니다.
* 본 상품에는 (3820)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2021-08-10 기준)

에네스티 온천수 실크스킨 풋크림, 100g, 2개 실사용 리뷰

★★★★★ 2019.01.07

포장도 완중제와 함께 안전하게 잘 도착했습니다. 저는 예전에 발이 심한 악성 건조라 겨울만 되면 갈라져서 피가나고 양말에 피가 묻을 정도였습니다. 그 때마다 풋크림을 사서 발랐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풋크림들은 너무 꾸덕꾸덕해서 잘 발리지 않고 흡수도 잘 안되고 미끄러워서 바르고 한참 뒤에도 집 장판에 기름 자국이 남아있었습니다. 그게 너무 싫고 유분감도 답답해서 풋크림을 사놓기만하고 안바르고 방치하곤 했습니다. 저는 다행이 발의 건조함이 덜해졌는데 올해는 아버지 발이 갈라지고 피가나시더군요 그런 아버지의 발을 보고 눈물이 났고 풋크림을 바로 주문하려했습니다. 여러가지 제품을 고민했는데 높은 순위 제품들은 제가 발라봤을때 답답하고 미끄럽고 흡수도 느려서 여러 후기를 읽어 본 끝에 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1+1이라 저렴하기도 했고 비싼제품을 잠깐 바르는 것보다는 싼 제품을 매일 바르는게 더 좋다는 제 생각 때문이었습니다. 주문해서 아버지께 드리기 전에 제가 먼저 발에 발라 보았습니다. ◆우선 흰색 크림이 발에 부드럽게 발리고 퍼지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다른 제품들 보다 발에 쉽게 발라집니다. ◆바르면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멘솔 성분이 들어간것같은데 막 강하게 시원한 느낌이 아니라 은은하게 시원한 느낌과 시원한 향이어서 부담감이 없습니다. ◆흡수가 매우 빠릅니다. 이제까지 사용했던 제품들 보다 흡수가 빠르고 미끄러움이 상대적으로 없었습니다. 그리고 바닥에 기름 자국이 없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아버지도 만족해서 사용중이시고 발이 조금씩 부드러워 지시는 중입니다. 우선 두통을 다 쓴 뒤에 이제품이 계속 판매가 된다면 재구매할 의사가 있습니다. ◆제품 한개는 바코드가 가려져 있어서 무슨 문제있나? 하고 스티커를 제거하니 그냥 다른 제품과 똑같은 바코드였습니다. 왜붙인건지 모르겠네요… 짝퉁이 생길정도로 유명한 브랜드도 아니고… ->생각해보니 아마 제품 출하과정에서 바코드 인식을 통해서 물류 관리를 하는데 2개 제품 모두 바코드가 찍히면 4개가 나가는 것으로 인식해서 하나를 가리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 2021.05.20

✅주문일자 : 2021/05/19 도착일자 : 2021/05/20 ✅향 : 무슨 향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박하향(?) 비슷한 거 같아요. 주요 성분에 우레아와 시어버터, 온천수가 함유되어 있으니 그런 향인 거 같아요. 처음에 맡고 향이 참 좋네~ 이런 느낌은 아니었는데, 바른 후에 몇분 지나니까 향이 사라지네요. 그렇다고 향 너무 별로다 이런 건 아니고 자기만의 독특한 매력이 있는 향이에요. 계속 맡다보면 익숙해질 거 같아요. ✅보습력 및 흡수력 : 바르니까 발바닥이 바로 촉촉해지는데 맨들거려서 걸어다니기 불편하거나 이런 게 전혀 없이 바로 흡수가 되네요. 그래도 저는 바른 후에 양말 신고 돌아다녔어요. ✅가격 : 스틱으로 된 풋크림 바르다가 20g밖에 없어서 한달도 못 바르고 이걸로 갈아탔는데요. 100g에 2개를 5,900원에 사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앞으로도 계속 이걸로 재구매 하려고요.


봉봉프랜즈 네일프랜즈봉봉 3~7세 키즈용 붙이는 매니큐어, 자두의피크닉, 1개 상품 후기 바디판타지 바디미스트 웨딩데이 판타지, 94ml, 1개 쇼핑 정보 헉슬리 베르베르 포트레이트 핸드 크림, 30ml, 1개 상품 후기 버버리 위크엔드 포 우먼 EDP, 50ml 실사용 후기 미샤 타임 레볼루션 개똥쑥 진정 크림, 1개 실사용 리뷰 [공식수입] 몽블랑 레전드 나이트 오 드 퍼퓸, 30ml 실사용 리뷰